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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우리은행과 소비자피해보상보험 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0-09-28 11:02 조회4,721회 댓글0건

본문

소비자피해보상보험 이란?
‣ 2010년 9월 18일부터 “할부거래법에 관한 법률” 제27조 1항에 의거 소비자로부터
선불식 할부계약과 관련되는 재화 등의 대금으로서 미리 수령한 금액(선수금)을
보전하기 위하여 예치은행 또는 공제조합과 계약을 체결하도록 하여 제도권 안에
서 소비자피해를 보전할 수 있는 장치.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상조(주)는 ‘우리은행’ 에 예치계약.

예치금 지급
‣ 지급사유: 사업자의 부도, 폐업, 등록말소, 등록취소, 기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
우 에는 지급요청을 할 수 있음.

‣ 필요서류: 예치금지급요청서, 예치금반환요청서(별지7,8서식참조)

의무예치 방법 및 범위
‣ 10.9.18~11.3.17 기간 중 의무예치비율 10% 보전
‣ 11.3.18~12.3.17 기간 중 의무예치비율 20% 보전
‣ 12.3.18~13.3.17 기간 중 의무예치비율 30% 보전
‣ 13.3.18~14.3.17 기간 중 의무예치비율 40% 보전
‣ 14.3.18~ : 의무예치비율 50% 보전

예치문의
‣ 우리은행 마산지점 055) 246-3161~5 내선(511~513) 담당: 박위영 차장
‣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상조(주): 1577-2324

※ 소비자피해보상증서 우편발송 및 열람
‣ 당사에 등록되어 있는 회원 주소지로 소비자피해보상증서가 11월 중에 우리은행
에서 일괄 발송될 예정입니다.
상조가입이후 주소 및 연락처 변동이 있을시 필히 “1577-2324”로 연락을 주시거
나, 당사 홈페이지 ‘온라인상담’에 변동사항을 남겨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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