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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윈도우10 에서 납부내역이 조회 안 될 경우 해결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61.♡.191.4) 작성일16-08-10 16:42 조회717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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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 홈페이지에서는 납부내역 조회방법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1. 이름, 회원번호
2.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상기 두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 정확하게 입력을 했는데도
"가입하신 상품이 없습니다" 라고 나올 경우
운영체제가 "윈도우10"이고 익스플로러 버전이 "11" 인 경우 조회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2. 메뉴 중에 "도구" 선택
3.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 선택
4. "고급"을 선택하고 '설정'에서 스크롤바를 중간쯤으로 내리면 '국제*' 가 보입니다.
    '국제*' 아래에
     '인트라넷이 아닌 URL의 UTF-8 쿼리 문자열 보내기' 에 체크가 되어 있으면 해제 해주십시오
5. "확인" 버튼 클릭
6. 열려있는 익스플로러 창을 닫고 다시 실행
7. 당사 홈피(www.hhlife.co.kr) 접속하여 납부내역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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